법인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정보 참고하세요

카테고리 없음|2018. 3. 2. 18:19

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법인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받기!



요즘엔 서류를 발급 받기 위해서 주민센터나 해당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 

가정에서 컴퓨터와 프린터만 있으면 언제든 쉽게 출력하고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
필요한 준비물은 본인인증이 가능한 공인인증서와 출력할 프린터만 있으면 되는데요,

오늘은 법인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을 알아볼테니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
http://www.gov.kr/portal/minwon


첨부한 링크를 누르면 정부24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자주찾는 민원 카테고리에서 "지방세납세"를 누릅니다.

다음으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"신청하기" 메뉴를 누릅니다.

다음으로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로그인을 합니다.



법인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은 일반과 과정은 동일한데요,

납세의무자 입력 메뉴에서 빠짐없이 입력합니다.



빠짐없이 입력하고 신청하면 민원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민원신청 내역 페이지로 이동하면 신청한 지방세완납증명서 항목에 있는 

"문서출력"을 눌러 프린트를 하면 모든 과정은 끝납니다.

법인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도움이 되셨나요?즐거운 하루 보내세요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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